고객 센터

공지사항

[안내] 2024년 하반기 생태도시 정책 포럼 개최 및 참가 신청

관리자

조회: 51

작성일: 2024-11-19

기후 위기 시대, 우리가 꿈꾸는 미래 생태도시의 모습은 어떠해야 할까요?
생태도시연구소에서 각계 전문가와 시민들을 모시고 정책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.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  • 주제: 탄소중립을 넘어 '생태 회복력' 있는 도시로의 전환
  • 일시: 2024년 11월 20일(수) 14:00 ~ 17:00
  • 장소: 생태도시연구소 대회의실 (또는 온라인 ZOOM 실시간 중계)
  • 참석 대상: 도시계획 관련 종사자, 대학생, 일반 시민 등 선착순 50명
2. 세부 프로그램 내용
시간 주제 발표자
14:00~14:20 기조 강연: 국내외 생태도시 트렌드 분석 김민동 소장 (생태도시연구소)
14:20~15:10 주제 발표 1: 기후 위기 대응형 수변 공간 설계 김철수 교수 
15:10~16:00 주제 발표 2: 시민 참여형 도시 숲 관리 방안 이영희 박사 (환경정책연구원)
16:00~17:00 종합 토론 및 질의응답 발표자 전원 및 참석자
3. 신청 방법 및 기간 (가장 중요)
  • 신청 기간: 2024년 11월 1일(금) ~ 11월 15일(금)까지
  • 신청 방법: 하단 [참가 신청하기] 버튼 클릭 후 양식 작성 또는 QR코드 스캔
  • 참가비: 무료 (자료집 및 기념품 제공)

대표이기상

주소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20번길 21-17

전화070-7938-6587

이메일ecocitykorea@naver.com

사업자번호113-22-58998

Copyright © 생태도시연구소. All Rights Reserved.